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그래픽 괜찮네, 시프트업 신작 '프로젝트 이브' 전투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프로젝트 이브 (사진제공: 시프트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프트업은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이브'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 이브는 2019년 4월 시프트업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한 시프트업 차기작 중 하나로, 당시 높은 수준의 그래픽 품질과 액션성을 내세운 콘솔 기반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빼앗긴 지구를 탈환하기 위한 ‘이브’와 미지의 침략자 ‘네이티브’와의 전투가 그려졌다. 영상을 본 게이머들은 그래픽이나 이펙트, 캐릭터/몬스터 디자인 등을 호평했으며, 모션이나 타격감, 액션성 등에서는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프트업은 영상 공개와 함께 개발자 채용에 나섰다. 주요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15개 부문으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각 직군의 대표 개발자가 인터뷰를 통해 개발 문화, 인재상, 비전 등을 제시한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프로젝트:이브’를 궁금해 하시는 유저분들과 시프트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개발자 분들을 위해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며 “‘프로젝트:니케’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시프트업의 계속되는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이브' 전투 영상 (영상출처: 시프트업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