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최송현♥이재한, 웨딩화보 공개 "운명커플 결혼해요···기쁜 마음 나누고 싶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서울경제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 연인 이재한과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최송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들에게 보낸 결혼 인사장에 적은 글인데 좋다고 말씀해 주신 분들이 많아 여기도 남긴다”며 “축하 받는 거 참 기분 좋더라.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같이 기쁜 마음과 감사함을 나누고 싶다”는 글을 게재했다.

최송현이 공개한 결혼 인사장은 “운명커플 결혼해요”라고 시작한다. 이어 “2019년 5월, 필리핀의 작은 섬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났다”며 “물속을 유영하면서 뿜어져 나오는 버블만큼이나 벅찬 마음을 숨기기 어려웠다”고 밝혔다.

또 “서로를 모르던 시절, 결혼을 하지 않겠다던 재한과 송현은 교제를 시작한 첫날 백년해로를 꿈꾸며 함께하는 먼 미래를 그렸다”며 “다음 생에는 좀 더 일찍 만나보자는 약속도 종종 하면서 올만쿠움 사랑하는지 흐르는 시간이 아깝다”고 두 사람의 애정표현인 ‘올만쿠움’이라는 단어를 넣어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두 사람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담겼다. 최송현은 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이재한은 듬직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송현과 이재한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 연애부터 결혼 허락 과정까지 공개한 바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에게 결혼을 허락 받은 두 사람은 오는 12월 초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한다. 가족과 혼배성사의 증인만 참여하는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