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우빈, 인스타그램 개설에 폭발적 관심…♥신민아 팔로우는 아직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개 하루도 안돼 32만 돌파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배우 김우빈 / 사진 = 김우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우빈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개설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27일 오후 5시 30분 기준 32만 팔로워를 거느리게 됐다.

김우빈은 26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안녕하세요. 김우빈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흐트러트린 펌 헤어스타일에 무심한 듯 턱을 괴고 있는 김우빈이다. 눈을 가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김우빈의 눈빛이 강렬하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우빈 씨가 오늘! 드디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시고 우빈 씨와 좀 더 가깝게 소통해주세요"라고 글을 적으며 홍보에 나섰다.

연예 활동 복귀에 나선 김우빈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자마자 많은 팬들은 반색하며 반기고 있다. 팔로워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김우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텐아시아

배우 신민아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공개 연인인 배우 신민아에 대한 팔로우는 아직이다. 현재 기준 김우빈의 팔로우는 0이다. 신민아 역시 김우빈 팔로우 전이다. 연인인 두 사람이 온라인상 SNS로 맞팔을 하느냐는 중요치 않으나 팬 입장에선 관심이 가는 대목이기도 하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했다.

이후 건강 회복과 함께 지난해 11월 제40회 청룡영화상의 시상자로 나서며 복귀 신호탄을 쐈다. 신민아의 소속사인 예이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본격적인 활동 의지를 드러냈다. 현재는 최종훈 감독의 신작인 영화 '외계인'(가제)을 촬영 중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