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전 아내 유깻잎에 "남자친구 있냐" 돌직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가 전 아내 유깻잎의 연애를 궁금해 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혼 7개월 차 최고기, 유깻잎이 오랜만에 만났다.

최고기는 "오늘 하고 싶은 거 없냐"라며 "영화 보러 갈까"라고 물었다. 한 영화를 언급하며 "이거 봤냐. 누구랑 봤는데"라고 물어보기도. "친구랑"이라는 유깻잎의 대답에 최고기는 "남자친구?"라며 궁금해 하기 시작했다.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남자친구 있냐"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유깻잎은 "없다"라고 재차 말했지만, "너 있어도 없다고 이러는 거 아니냐"라고 캐물었다.

최고기는 "남자친구 있으면 있다고 얘기해라. 거짓말 하는 것 같은데. 너 거짓말 할 때 그 눈빛이 있다"라며 "지금 그렇거든"이라고 말했다. 또 "난 있다고 믿을게"라며 추궁하기도.

이에 대해 최고기는 제작진 인터뷰에서 "남자친구가 있는지 그냥 궁금했다. 널 만날 사람이 있는지. 만나서 어떤 게 또 문제인지 그런 것도 물어보고 싶었다"라고 솔직히 밝혔다.

한편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