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복수해라' 김사랑, 혼란스런 눈빛 열연! 손목을 붕대로 휘감은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김사랑의 팔붕대 모습이 포착됐다. TV 조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복수해라' 김사랑이 사투가 벌어지는 응급실 안에서 넋이 나간 채 멈춰서 있는, '손목 붕대 숨멎' 현장이 공개됐다.

김사랑은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강자의 탈을 쓰고 약자를 짓밟는 사람들은 최선을 다해 짓밟아준다는 신념을 갖고 통쾌한 복수 행보를 이어가는 강해라 역을 맡았다.

특히 강해라는 후배 리포터 김현성(정의제)과의 스캔들로 인해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지만 남편 이훈석(정욱)의 계략임을 알아채고 실시간 라이브로 복수를 날리는, 후련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훈석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한 강해라 앞에 흑기사처럼 나타난 차민준(윤현민)이 냉철한 법 지식으로 강해라를 구해준 후 강해라에게 브이튜브를 통해 법적으로 보호받지 못하는 피해자들의 복수를 도와달라는 의뢰를 건네면서 강해라를 놀라게 했다.

더욱이 뜻밖의 제안에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하던 강해라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강해라의 선택에 대해 귀추가 주목됐다.

이와 관련 김사랑이 손목부터 팔까지 붕대를 휘감은 채 병원 응급실에서 성폭행 피해자를 목격한 후 충격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강해라가 차민준이 의뢰를 하며 건넸던 파일 속 사진의 여자를 맞닥뜨리게 되는 장면. 치료를 마친 후 응급실을 나서던 강해라는 촌각을 다투는 위급 상황이 벌어지자 발걸음을 멈췄고, 사진 속 여자가 사경을 헤매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자 초조함을 드러낸다.

과연 강해라가 응급실에서 손목에 붕대까지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사진 속 여자를 보게 된 후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 28일(오늘) 방송분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김사랑이 눈빛과 표정만으로 선보이는 깊이 있는 연기로 인해 캐릭터가 더욱 생생하게 살아나고 있다"며 "극중 강해라가 첫 번째 복수 방아쇠를 당기게 되는 의미심장한 장면이 펼쳐질 3회(오늘) 방송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