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소연♥이상우 ‘팬심’ 폭발시킨 ‘런닝맨’ 멤버는? “꼭 만나고 싶었다” 수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김소연의 수줍은 팬심 고백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주인공을 알지 못한 채 칭찬만 듣고, 그 대상을 맞히는 미션이 진행됐다. 도전자로 나선 김소연은 망설임 없이 ‘칭찬하고 싶은 멤버’ 1인을 선정, “꼭 한번 보고 싶었다”, “남편 이상우가 너무 좋아한다” 라며 수줍게 고백해 멤버들을 잔뜩 설레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옷 태가 좋다”, “의외로 공부를 잘했을 것 같다” 라며 ‘런닝맨’ 멤버들과 어울리지 않는 칭찬 릴레이로 주인공이 누구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잠시 후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주인공의 이름이 밝혀지자, 다들 믿기지 않는 듯 무한 반문했고 심지어 주인공인 멤버조차 “거짓말!” 이라며 하나하나 반박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역대급 반전의 칭찬 주인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지난주 ‘런닝맨’에서 ‘펜트하우스’ 속 독기 가득한 악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 김소연은 이번에도 ‘예능 루키’로 활약했다. 김소연은 특유의 독특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띄우는 것은 물론, 마치 종이 인형 같은 몸짓으로 의도치 않은 각종 몸 개그를 선보이며 ‘新 예능 캐릭터’에 등극했다.

김소연이 밝힌 남편 이상우가 좋아하는 런닝맨 멤버의 정체와 김소연의 이색 활약상은 2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