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70867 1082020112864470867 06 0601001 6.2.3-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565667000 related

'오! 삼광빌라!' 진기주, 황신혜 집 입성…정보석 기억 찾았다 [종합]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오! 삼광빌라!' 진기주가 전인화를 위해 황신혜의 집으로 들어갔다.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21회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 분)이 김정원(황신혜)의 집에서 살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빛채운은 이순정에게 걸려온 전화를 대신 받았다. 전화를 건 사람은 이춘석(정재순)이었고, 이춘석은 누명을 쓰고 살라며 다그쳤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이빛채운은 이순정을 위해 김정원의 집으로 떠났다. 이빛채운은 "이 집 살러 왔습니다"라며 밝혔고, 김정원은 "잘 왔어"라며 이빛채운을 끌어안고 오열했다.

또 이춘석은 "어디서 어떻게 살았던 게야"라며 애틋한 척했고, 이빛채운은 "저 어디서 어떻게 살았는지 정말 모르셨어요?"라며 발끈했다.

이춘석은 "그게 무슨 소리야? 이 할미는 그 옛날에 널 이 가슴에 묻고 그날부터 단 하루도 널 잊어본 적이 없이"라며 거짓말했다.

그러나 이빛채운은 "이순정 씨 딸로 잘 크고 있는 거 알고 계셨잖아요. 30년 전에 할머니댁 옆집에서 일했던 이순정 씨요"라며 쏘아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춘석은 "그러니까 순정이 걔가 널 훔쳐 간 게로구나. 이런 몹쓸 것이 있나"라며 화를 냈고, 이빛채운은 "그거 아니잖아요. 할머니 다 아시잖아요. 아까 할머니께서 하신 전화 제가 받았어요. 너무 기막힌 말씀을 하셔서 제가 많이 놀랐습니다"라며 독설했다.

이춘석은 이순정과 연락이 끊긴 지 오래됐다며 극구 부인했고, 이빛채운은 "네가 다 뒤집어쓰면 끝날 일이라고 하셨잖아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온 겁니다. 우리 엄마가 뒤집어쓰기 전에 바로잡으려고요"라며 못박았다.

그 사이 이순정은 자신의 통화 목록을 확인하고 이춘석에게 전화가 왔었다는 것을 알았다. 이순정은 이빛채운이 갑작스럽게 김정원의 집으로 들어간 진짜 이유를 깨달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우정후(정보석)는 기억을 되찾기 시작햇다. 우정후가 과거 이순정과 정민재(진경) 사이에서 삼각관계에 놓였던 것처럼 다시 한번 복잡한 관계를 이어갈 것이라는 사실이 암시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