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71563 1082020112964471563 06 0602001 6.2.2-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575984000 related

이지아, '외계인설' 깬 대낮 소주+곱창 먹방 "웃긴 역할 하고파"(온앤오프)[종합]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이지아가 '외계인설'을 타파하는 반전 털털 매력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이지아의 드라마 촬영 현장인 ON과 반전 매력 가득한 OFF가 최초 공개됐다.

이날 이지아는 '펜트하우스' 촬영 전 10여 가지 약을 원샷하는 등 털털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게장 등을 폭풍먹방 하는 반전 매력을 보였다.

'펜트하우스' 촬영 중에는 과장 등을 먹으며 당을 보충하는 '먹방' 여신 면모를 자랑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이지아의 깔끔함 집이 공개됐다. 이지아는 아침으로 샐러드를 먹으면서 우주 관련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엉뚱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5년째 필라테스로 몸매를 관리하고 있는 이지아는 운동이 끝난 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대낮에 곱창에 소주를 마셨다. 여기에 청국장과 볶음밥까지 추가하며 남다른 먹성을 드러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느냐'고 질문했고, 이지아는 "진짜 웃긴 역할을 하고 싶다"고 답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이지아는 한강에 앉아 달을 쳐다보던 중 "달에 물이 있다는 사실을 아냐. 얼마 전 나사에서 달에 물이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말하며 우주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이어 이지아는 UFO를 보러 간 적이 있음을 밝히며 "UFO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이 있다. 우리가 알 수 없는 구역과 UFO가 연관성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하며 신비주의를 타파한 반전 매력을 전했다.

이와 함께 첫 전세 하우스를 얻은 배우 윤박의 절친 곽동연과 함께하는 허당미 가득한 일상과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적재의 일상이 공개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