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불후의 명곡' 류지광, 황치열 향한 팬심 "고생한게 비슷..너무 멋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류지광이 '불후의 명곡'에서 황치열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트롯 전국체전'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류지광은 "예전부터 팬심도 있고, 만나뵙고 싶었던 분이 있다. 황치열 코치님이다"고 밝혔다.

이에 김신영은 "손을 그래서 나인줄 알고 멘트를 준비해야 하나 했다. 살짝 심장 박동수가 올라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류지광은 "고생도 많이 하신 걸로 알고 있고, 그런 결이 비슷하더라. 너무 멋지시다"고 황치열을 치켜세웠다.

하지만 류지광은 나태주를 이긴 황치열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고, 류지광은 "올 것이 왔다. 첫 출연 당시 2승했는데 그걸 깨고 싶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결국 류지광은 설운도의 '여자 여자 여자'로 황치열을 제치는데 성공했다.

이외에도 첫 출연한 조이현은 "연습생 시절 황치열이 보컬 선생님이었다"고 황치열과의 인연을 공개했고, 황치열은 "나이 들어 보일까봐 자제시키고 있다"고 솔직히 털어놔 폭소케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