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토트넘-첼시 승패 열쇠 꼽은 英 매체, "손흥민-케인 vs 실바-주마, 가장 흥미로운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영국 현지 언론이 첼시전 승패 열쇠로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상 토트넘)을 꼽았다.

토트넘은 오는 30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1시 30분 영국 런던 스탬퍼드 브리지서 첼시와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원정 경기를 갖는다.

영국 매체 토크스포츠는 29일 토트넘과 첼시의 승패를 가를 주요 격전지 4곳을 소개했다. 손흥민과 케인의 이름은 맨 마지막에 나왔다.

토크스포츠는 토트넘 주축 공격수 손흥민-케인과 첼시 센터백 듀오 티아구 실바-커트 주마의 대결을 언급하며 “가장 흥미로운 싸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올 시즌 한 단계 진일보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9경기에 출전해 9골 2도움을 기록, 득점과 공격포인트 랭킹 모두 2위에 올라있다. 케인은 7골 9도움으로 도움과 공격포인트 순위서 압도적 1위다.

매체는 “올 시즌 토트넘의 리그 21골 중 16골을 합작한 다이나믹 듀오를 봉쇄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면서 “손흥민은 맨체스터 시티전서 골을 터트려 2-0 승리를 이끌었다”고 조명했다.

한편 하킴 지예흐(첼시)-세르히오 레길론(토트넘), 메이슨 마운트(첼시)-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토트넘), 은골로 캉테(첼시)-탕귀 은돔벨레(토트넘)의 맞대결도 주요 격전지로 꼽혔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