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신한카드, 신한 마이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기 차량 경품 제공

한국금융신문

/ 사진 = 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 마이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그룹은 자동차금융 그룹 공동 플랫폼인 ‘신한 My Car(이하 신한 마이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년간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가장 많이 팔린 16종의 자동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하는 이상형 월드컵인 ‘마이카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다 고객이 선정한 차량을 추첨해 해당 차량을 선택한 고객 1명에게 선정된 차량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동 이벤트에 참여하고 자동차금융 상품 통합한도조회까지 실시한 고객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 100포인트에서 최대 1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한번 클릭만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당첨이 돌아가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쿠폰, 방문세차 이용권, 주유 할인권, 코로나 방역키트, 마이신한포인트 1만포인트·10포인트 등 총 6종의 경품이 룰렛 결과에 따라 제공될 예정이다.

신한마이카 플랫폼을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 ‘나도 리뷰어’ 이벤트도 있다. 각 메뉴 후기별로 제공되며, 5가지 메뉴 후기를 모두 남긴 열성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1만 포인트가 추가 증정된다.

특히, 통합한도조회 후 신한은행 또는 신한카드의 자동차 대출 이용 시에 각각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첫달 이자지원’ 이벤트도 있어, 자동차 구매 예정 고객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 양사 대출을 모두 이용하면 최대 1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끝으로 ‘마이카 친구 추천’ 이벤트에서는 통합한도조회를 추천해준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0 포인트가 제공되며,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 마이카' 전용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My Car’와 신한카드의 ‘My AUTO’ 를 일원화해 론칭한 ‘신한 마이카’는 신한금융그룹내 자동차 금융 상품을 한번에 비교해 필요한 한도를 통합해 보여주는 통합한도조회와 최적상품을 추천 및 대출하는 서비스로 론칭 이후 일별 최대 방문자수가 2만5000여명에 달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