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임영웅, 니트+안경으로 ‘훈내 폭발’…“이 조합 대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특별한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30일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안경 디자인에 참여했다”며 한 장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영웅이 스케치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안경 샘플을 꼼꼼히 살피고 그림을 그리는 등 디자인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이와 함께 니트에 안경을 매치한 훈훈한 임영웅표 패션 센스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싱하트는 눈 건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건행’ ‘바램’으로 이름을 짓고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건행’은 임영웅이 팬들에게 자주 쓰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로 뜻깊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더 끌고 있다.

키싱하트 관계자는 “임영웅이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낸 만큼 보람과 기대가 크다. 곧 출시될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 각종 예능. 광고. 화보 등을 휩쓸며 대세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지난 28일 열린 ‘2020 AAA‘에서 임영웅은 ‘AAA 최애돌 인기상-트로트 인기가수상’, ‘AAA 핫이슈상’, ‘AAA 올해의 트로트 대상’을 받으며 3관왕에 올랐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키싱하트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