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510828 0182020113064510828 06 0602001 6.2.3-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741093000 related

`비디오스타` 공형진, `은둔의 아이콘` 등극..."긴 공백기 탓" [MK★TV컷]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진주희 기자

공형진이 3년간의 공백기 끝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Job콜이야! 무엇이든 시켜보살’ 특집으로 공형진, 정겨운, 노형욱, 배슬기, 이만복이 출연해 광고,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 스스로를 어필하는 구직 특집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약 3년간의 공백기 끝에 출연한 배우 공형진은 그간 연기자 동료들을 비롯한 주위 지인들에게 걱정 어린 전화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비디오스타’ 공형진이 출연한다.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부모님까지 “아들 너 무슨 문제 있어?”라고 물어본다며 뜻밖에 은둔의 아이콘이 된 일화를 털어놓았다고.

또한 공형진은 갱년기가 의심(?)되는 눈물 댐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사전 인터뷰 당시 출연 소감 관련 첫 질문부터 눈물을 쏟은 것이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것.

공형진은 제작진의 진심 어린 응원이 느껴져서 울컥했다고 전했고 MC들은 “비디오스타 인터뷰 매뉴얼”이라는 감동 파괴 답변으로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고. 이어 최근 입대한 아들 영상이 공개되자 공형진이 또 다시 눈물을 쏟았다고 한다.

한편, 구직 특집으로 꾸며진 만큼 이날 ‘비디오스타’에서는 출연자들의 즉흥 상황극이 펼쳐질 예정이다. SBS 공채 1기 반장 출신인 공형진은 “동기 중 연기력은 내가 1등”이라며 연기 실력을 뽐냈다고. 특히, 단 한 줄의 대사로 충신과 간신을 동시에 표현하는 연기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공형진의 활약은 12월 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