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보쉬 전동공구, '쓰리GO' 구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20일까지 18V 전동 충전공구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쓰리고(GO)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보쉬의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 전 제품이다. 다만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원형톱 이벤트 대상 제품 ‘GKS 18V-68 GC’ 키트와 ‘GKS 18V-68 C’ 베어툴은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해당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보쉬 멤버십 사이트 또는 보쉬 콜센터 전화를 통해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이후 참여자는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금액(단일 영수증 금액 기준)에 따라 단계별로 혜택을 볼 수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1매가, 5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만원권 1매가 제공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상품권 5만원권 및 보쉬의 충전스크류드라이버 보쉬 고를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행운의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바이터보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305 GDC’ 베어툴(5명), 바이터보 충전 플런지쏘 ‘GKT 18V-52 GC’ 베어툴(5명), 바이터보 충전 그라인더 ‘GWX 18V-15 SC’ 베어툴(5명)이 제공된다. 다만 제세공과금은 별도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