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 출시… 디자인·음향 품질 향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만카돈이 더욱 향상된 사운드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블루투스 스피커 시스템 사운드스틱 4를 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00년 첫 출시 이후 20년 동안 상징적인 디자인과 하만카돈만의 수준 높은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운드스틱 시리즈 최신 모델이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더욱 이상적으로 진화시키고 하만카돈만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여 변함없는 가치를 이어나간다.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획기적인 투명 돔 디자인과 세련된 실루엣이 마치 조각품 같은 디자인을 자랑하며 모든 공간과의 조화를 이룬다. 투명 돔 형태 서브우퍼 내부는 아름다운 물결 무늬를 담고 있다.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LED 라이트가 적용돼 특별함을 더했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67년간의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가 집약됐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깊고 풍부한 고품질 베이스를 전달하는 하향식 투명 돔 형태 서브우퍼와 각 4개 풀레인지 트랜스듀서를 탑재, 음악에 멋을 더하는 2개 위성 스피커가 작은 볼륨에도 선명하고 또렷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출력은 140W RMS이다.

일관되게 울려 퍼지는 서브우퍼 풍부한 저음과 위성 스피커로 전달되는 또렷하고 생생한 사운드 조화로 사운드스틱 4가 있는 어떠한 공간이라도 아름다운 사운드로 가득 채워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 해준다.

이 외에도 3.5mm AUX 케이블로 PC 등과 연결해 고품질 사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원, 볼륨, 블루투스 연결을 직관적인 버튼으로 제어 가능하다. 신제품 출고가는 44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