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YG 측, "악뮤·트레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악뮤, 트레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악뮤와 그룹 트레저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정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악뮤(AKMU)와 트레저 그리고 이들과 동행했던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 결과, 12월 1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소속 아티스트 팀들의 이상 증상이나 검사 통보를 받은 적이 없지만, 지난 11월 28일과 29일 음악방송에서 확진자가 나옴에 따라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었다"라며 "걱정해주신 팬분들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29일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무대에 올랐던 그룹 업텐션의 비토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가요계는 코로나19 비상에 걸렸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AKMU와 트레저 그리고 이들과 동행했던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 결과, 12월 1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YG는 소속 아티스트 팀들의 이상 증상이나 검사 통보를 받은 적이 없지만 지난 11월 28일과 29일 음악방송에서 확진자가 나옴에 따라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걱정해주신 팬분들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하고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 예정된 스케줄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