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지오 "전남편 사업 실패로 빚더미, 이혼 후 극단적 우울증" (내사랑투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트로트 가수 서지오가 이혼 후 빚으로 인해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1일 오전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내 사랑 투유'에는 가수 서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지오는 "아빠 같은 듬직한 매력이 좋아서 결혼을 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었는데, 평범한 삶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결혼 3년간 사업 실패를 했다. 친정에 도움을 얻기도 했는데 사업이 회생되지 않았다"고 결혼 후 큰 빚을 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혼 후 서지오는 생활비를 벌기 위해 생업에 뛰어들었다고. 그는 "레스토랑에서 피아노를 치기도 했다. 도시가스 전기마저 끊겨버렸다"며 "친구였던 김혜연이 집에 와서 나를 보고 당시 돈으로 50만원을 부쳐줬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서지오는 "일을 해야해서 어린 아들을 친정으로 보냈다. 그리고 밤업소에 나가서 노래 하기 시작했다. 정말 죽어라 일했다. 제 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며 "우울증에 심하게 걸렸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 아들과 매주 만났다. 친동생도 물심 양면으로 도와줬다"고 덧붙였다.

'트로트 섹시 디바' 서지오는 1990년 부산MBC 신인가요제 금상수상. 1991년 MBC 강변가요제 입상으로 가요계에 얼굴을 알리며 1993년 1집 앨범 ‘홀로서기’로 데뷔했다. 이후 ‘돌리도’ '여기서' '수리수리술술' '하니하니' 등의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왕성히 활동해오고 있다.

서지오는 '미스터트롯' 김희재의 이모로도 알려져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