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SKT‘수고0페’, 코로나 이겨낸 수험생 응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이데일리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우선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SK텔레콤 5GX요금제로 신규가입, 기기변경한 만 17~19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0한동앱에서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맥북에어(3명)▲갤럭시탭/아이패드(5명)▲에어팟 프로(12명)▲기대죠영 쿠션(20명)▲달려죠영 보드(20명)▲충전해죠영 세트(500명)▲함께해죠영 세트(400명)▲기프티콘(1060명)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누구나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텀블러,크로스백)를 수령 가능하다.해당 상품은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12월 3일부터 31일까지 최신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갤럭시 버즈라이브를 무료로 받으며 LG 벨벳,윙, Q92 구매 시에는 카카오 무선충전 미러 스탠드 등이 제공된다.

내가 좋아하는 셀럽과 영상통화를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수험생들은 새로 스마트폰을 개통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셀럽인 광희,헤이즈,적재,우원재,코드쿤스트가 1:1 영상통화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 언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수험생들이 응원왕, 응원송, 응원랩3개 카테고리 가운데 하나를 사전 신청하면셀럽이 직접 수험생에게영상통화를 걸어 응원을 해주는 컨셉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12월 3일부터 15일까지0한동에서 예비0캠퍼스에 가입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수고한 나 혹은 내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을 주제로 게시물을 올린 다음, 0한동 수고0페 응모 웹페이지에 해당 인스타그램 URL을 입력하고 영상통화로 만나고 싶은 셀럽을 선택하면 된다.

오는 22일에는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셀럽들을 초대해 유튜브를통해라이브 스트리밍 중계를 하고, 당첨자를 포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그간의 수고를 격려하고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별도로 3일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스토어T다이렉트샵내수고0페기획전의SNS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CU편의점 2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 라이언 무선 충전패드도 선물한다.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12월 한달간 파격적인 T멤버십 할인을 통해 외식,쇼핑,컬처 혜택을누릴 수 있다.

12월 T Day 날짜에 따라 수험표 인증 절차를 거쳐 ▲빕스,더플레이스50% 할인(10만원 한도)▲원스토어 북스10대 추천 도서, 연말 인기 도서 무료 대여 ▲이니스프리 최대 55% 할인 ▲메가박스 영화티켓 1매, 싱글 콤보 1세트 무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 후 예비0캠퍼스에 가입만해도 교보문고,이디야,맘스터치,랄라블라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북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수험생들에게 월 100원으로 도서,영화,음악,게임 등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원스토어 북스앤데이터와XBOX 게임(만19세 이상)을3개월동안 월 1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V컬러링,웨이브,플로도 가입첫 달에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을 선호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아이폰 덕력고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스트파크웹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iPhone mini(1명), AirPods Pro(10명), 스타벅스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도 ‘아이폰 덕력고사’에 도전하면 5GX부스트파크 제휴처 이용권과 스타벅스 쿠폰을 무료로 받는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올 한해 코로나로 어려움이 많았던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수능이 끝나도 여전히 힘든 상황이지만 SK텔레콤의 ‘수고0페’가 작으나마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