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몬스타엑스→우주소녀 쪼꼬미, 훈훈한 수능 응원 릴레이 “좋은 결실 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가수 케이윌, 소유,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 정세운, 크래비티(CRAVITY)가 수험생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근 케이윌, 소유, 몬스타엑스, 쪼꼬미, 정세운, 크래비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V 라이브 채널과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힘을 북돋았다.

먼저 ‘명품 발라더’ 케이윌은 “올 한 해 고생 많았을 텐데 이제 결정을 지을 시간이 다가왔다. 힘든 시간을 뚫고 여기까지 온 여러분들에게 진심을 담아 박수를 드린다. 끝까지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음악과 춤, 예능까지 모두 접수한 ‘만능 엔터테이너’ 소유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해왔고 또 잘할 거라고 믿는다”라면서 “걱정하지 마시고 원하는 곳에 가기 위해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이 있길 누구보다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응원했다.

매일경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차근차근 성장하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몬스타엑스의 응원도 이어졌다. 몬스타엑스는 “올해 수능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긴장되고 떨리시겠지만 준비하신 만큼 실력 발휘 꼭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라면서 “수능 전날 푹 주무시고 최상의 컨디션 유지하시고, 당일 가장 중요한 수험표와 신분증 꼭 챙기는 거 잊지 말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또 “올해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힘드신 분이 많았을 것 같은데 꼭 좋은 결과로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그리고 몬베베 수험생분들 모두 시험 잘 보셨으면 좋겠다. 저희 몬스타엑스가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우주소녀가 결성한 첫 유닛으로, 최근 첫 싱글 ‘흥칫뿡(Hmph!)’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쪼꼬미는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많이 긴장하고 있을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했을 테니까 자신을 믿고 막힘없이 술술 풀어나가길 바란다”라면서 “추운 날씨에 떨지 않도록 꼭 따뜻하게 입고 도시락도 든든하게 준비해 가는 것도 잊지 말고, 얼마 안 남은 시간 후회 없는 날이 되도록 쪼꼬미가 응원하도록 하겠다”라고 격려했다.

부드러운 보이스로 깊은 음악성을 뽐내고 있는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끝까지 집중을 해서 연습한 만큼, 공부한 만큼 소중한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다”라면서 “다들 정말 파이팅하시고 꼭 원하는 결과 있길 바라겠다. 파이팅입니다”라면서 활기찬 응원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명실상부 ‘올해의 슈퍼 루키’로 가요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크래비티는 “지금 수능을 앞두고 계신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지금까지 준비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면서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침착하게 실력 발휘를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또 수능 날이 유난히 춥다고 하니까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시험 당일에도 저희 크래비티가 계속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힘내시고요. 모두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고 후회 없는 시험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밝은 에너지를 더했다.

특히 민희와 형준은 올해 시험을 앞두고 있는 만큼, “저희도 함께 시험을 볼 테니까 다 같이 열심히 합시다”라며 ‘수능 대박’을 기원했고, 다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