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영지, 늦잠으로 오늘(3일) 수능 못 치렀다 "알람 못 들어…레전드 인생"[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고3 래퍼 이영지가 알람을 못 들어 수능을 치르지 못 했다.

이영지는 3일 오전 10시 30분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난거 실화입니다. 올타임 레전드 인생. 이런 저도 잘 먹고 잘 삽니다 여러분.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님들 진짜 최고예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사문(사회문화) 못 깔아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들 위로해주시는데 저는 공부를 안 했기에 갔어도 하루종일 조삼모사(조금 알면 3번, 모르면 4번) 권법만 썼을 거라 괜찮습니다. 아쉽지 않아요. 성적 깔아주려 했는데 그걸 못 해서 아쉽"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 우승자이며, '굿 걸' 등에도 출연하며 Z세대 여성 래퍼로 주목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다음은 이영지 글 전문.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난거 실화입니다. 올타임 레전드 인생.

이런 저도 잘 먹고 잘 삽니다 여러분.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님들 진짜 최고예요.

사문 못 깔아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들 위로해주시는데 저는 공부를 안 했기에 갔어도 하루종일 조삼모사 권법만 썼을거라 괜찮습니다. 아쉽지 않아요.

오히려 가서 성적 깔아주려 했는데 그걸 못해서 아쉽...

열심히 공부하신 님들만 좋은 성과 얻으시면 됨.

am8191@xportsnews.com / 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