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백종원 손잡았다…'백스피릿' 제작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백스피릿' 제작
백종원의 韓 술·음식·문화 소개하는 리얼리티
'집밥 백선생', '스푸파' PD 제작진 참여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넷플릭스가 백종원이 출연하는 '백스피릿'을 제작한다. / 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백스피릿'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가 요리 연구가 겸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과 손을 잡는다. 넷플릭스가 백종원과 함께 선보일 새로운 프로젝트 '백스피릿'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백종원이 마주 앉아 술 한 잔 기울이며, 술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백스피릿'은 넷플릭스가 한국의 술, 음식, 그리고 문화를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리얼리티 형식의 첫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또한 한국인을 사로잡은 백종원의 입담과 매력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도 만나게 될 기회라는 점에서 역시 기대를 모은다.

텐아시아

넷플릭스가 백종원이 출연하는 '백스피릿'을 제작한다. / 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대표 요리 연구가이자 외식 사업가로 유명한 백종원은 tvN '집밥 백선생',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등을 통해 방송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일 '백스피릿'은 음식뿐 아니라 술에도 조예가 깊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인물과 함께 우리 술에 담긴 흥미로운 이야기와 삶의 경험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전한다. 우리 술 문화의 중심에 있는 초록색 병 소주와 맥주부터 전통주, 막걸리, 크래프트 맥주까지 '가장 한국적인 술'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로 한국은 물론 세계 시청자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백스피릿'은 '집밥 백선생'과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시리즈로 백종원과 호흡을 맞춘 박희연, 이은경, 곽청아, 이종혁 PD가 공동연출을 맡는다. 신선한 기획과 감각적인 콘텐츠로 호평을 이끌어낸 제작진이 한국의 술을 만드는 사람과 마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어떻게 그려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요리를 넘어 술자리까지 영역을 확장한 백종원과 함께할 새로운 프로젝트 '백스피릿'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국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