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단독] 이하정, '이찬원 코로나 확진'→오늘 음성 판정..2주 자가격리는 계속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함께 방송을 촬영한 이하정은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다.

4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방송인 이하정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음성 결과는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관계로 2주간 자가격리는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앞서 TV조선 측은 지난 3일 "2일에서 3일로 넘어가는 새벽 이찬원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그가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가 됐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당시 '뽕숭아학당' 녹화에는 예능 '아내의 맛' MC 이휘재, 박명수를 비롯해 고정 멤버인 이하정, 장영란, 홍현희 등도 참여했다. 이로 인해 전부 코로나19 검사에 임했고, 모두 음성 결과가 나왔다.

한편, 이찬원을 비롯해 트롯맨 임영웅, 장민호, 영탁, 김희재 등도 코로나 검사에서 음성 결과 판정을 받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