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611526 0202020120464611526 06 0601001 6.2.2-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07047392000 popular

박미선 일침, BJ 철구에 "생각하라고 뇌가 있는 것"[전문]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개그우먼 박미선이 자신을 외모 비하 발언에 언급한 BJ 철구에게 "생각 하라고 뇌가 있는 것"이라며 일침을 놨다.

박미선은 4일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철구가 생방송 도중 개그우먼 고(故) 박지선의 외모를 비하하는 발언을 해 뭇매를 맞았다는 기사 화면을 캡처하며 “누구세요?”라고 적었다.

박미선은 이어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고 얘기하시죠. 살다가 별일을 다 겪네”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생각하고 얘기하라고 뇌가 있는 겁니다"라고 일갈했다.

한편 BJ 철구는 지난 3일 진행한 방송에서 '홍록기를 닮았다'는 말을 듣자 "박지선은 꺼지세요"라고 막말을 했다. 이에 방송을 지켜보던 누리꾼들은 "고인 모독이다", "말이 너무 심하다"며 비판했다.

비난의 의견이 거세자 철구는 “홍록기 닮았다고 하니까 (그랬다.) 대한민국 특성상 휩쓸리기 쉽다. 박지선 말한 거 아니다. 박미선 말한 거다”라고 해명했다.

철구의 해명에도 누리꾼들은 지속적으로 해당 발언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고, 결국 철구는 “내가 너무 생각 없이 말한 것 같다. 박미선을 이야기하려고 했던 건데 죄송하다”고 사과했으나 상대방의 외모를 비하하기 위해 여성 개그우먼을 언급한 것 자체가 문제라는 지적이 거세게 일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