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린츠전 득점’ 손흥민, ‘라이벌’ 아스날 골망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손흥민, ‘북런던 더비’ 아스날전 출격 준비 완료... 지난 린츠전에서 골 넣으며 득점 감각 최고조!

■ 토트넘, 약 9개월 만에 관중 받아… 손흥민, 홈 팬 앞에서 시즌 13호 골 터트릴까?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손흥민이 토트넘의 ‘최대 라이벌’ 아스날을 만난다. 지난 린츠전에서 골 맛을 본 손흥민이 북런던 더비에서 연속 득점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 토트넘과 아스날의 20-21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는 오는 7일 월요일 새벽 1시 2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 가입 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손흥민은 주중 경기에서 시즌 12호 골을 터트렸다. 결과는 무승부로 끝났지만,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32강 진출 확정에 성공했다. 베일과의 호흡도 좋았다. PK를 양보하고, 원투패스로 상대 수비진을 붕괴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손흥민은 이제 북런던 더비에 나선다. 라이벌 매치라는 자존심이 걸려있고, 선두 경쟁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라도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지난 경기에서 부상으로 결장했던 해리 케인의 복귀는 토트넘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이 꼭 이겨야 할 이유가 한 가지 더 추가됐다. 프리미어리그가 지난 2일부터 관중 입장을 허용한 것. 공교롭게도 라이벌전에서 올 시즌 처음으로 관중 앞에 서는 토트넘이 홈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아스날은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 현지에서는 아르테타 감독의 경질설까지 흘러나오고 있다. 아스톤빌라, 리즈, 울버햄튼으로 이어지는 최근 리그 3경기에서 승점 1점만 챙기는 등 성적표가 아쉽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북런던 더비 결과가 아르테타 감독의 운명을 좌우할 것이라고 전해진다.

올 시즌 날카로운 결정력으로 월드 클래스 반열에 오른 손흥민이 홈 팬 앞에서 멋진 득점을 보여줄 수 있을까. 토트넘과 아스날의 ‘북런던 더비’는 오는 7일 월요일 새벽 1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