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9급 공무원 단기 합격 위한 ‘독한 관리’ 독한 에듀윌 공무원 부평학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독한 에듀윌 공무원 부평학원이 국가직·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해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9급 공무원 교육 1위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부평학원은 모든 수강생이 단기간에 반드시 9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 환경,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필승 합격 프로그램 ‘아케르’를 운영하고 있다.

아케르는 9급 공무원 전문 교수의 1:1 카운슬링, 학습 매니저의 1:1 생활관리 프로그램, 전문 상담사의 멘탈관리 프로그램으로 학습 설계부터 수험생활 끝까지 합격을 위한 밀착 관리를 지원한다.

9급 공무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한 독한 학습을 위해 9회독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하루 최대 15시간의 순공 시간을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당일 복습, 실전 감각을 향상하는 10회의 실전 모의고사 등도 지원하고 있다. 데일리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담임 배정, 통제형 자율학습 등의 운영을 통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독한 환경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부평학원 관계자는 “9급 공무원 시험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절대적 학습 시간이 합격 당락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수험생 혼자만의 의지로 긴 수험생활 동안 페이스를 유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 때문에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잘 따라오기만 하면 1년 안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는 독한 관리 시스템 완성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며 “9급 공무원 단기 합격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의 아케르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독한 관리 시스템과 함께 9급 공무원 합격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 명품 교수진과 베스트셀러 교재 등 풍부한 합격 콘텐츠를 제공하는 부평학원.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평생패스, 단기패스, 공통과목 평생패스, 문풀패스 등 최적의 교육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9급 공무원 합격을 위한 빈틈없는 합격 서비스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부평학원을 비롯해 대방, 노원,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서면까지 전국 7곳의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