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조현 "코로나 검사 받고 인터뷰 참석? 오보도…음성 판정, 자가격리 중"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가수 베리굿 조현. /jpnews@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고도 영화 홍보사 측에 알리지 않았다는, 이른바 ‘늑장 대응’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조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조현입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게 힘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응원의 글을 씁니다”는 자필 편지를 올렸다.

조현은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도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후 4시경 영화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여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조현은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 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써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조현은 “보도 이후 많은 분들께서 힘내라는 DM을 보내주셨다. 대단히 감사하면서도 가슴이 아려왔다”며 “제가 지금 많은 분들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조현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이 사실을 영화 홍보사 관계자들에게 알리지 않았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조현 측은 OSEN에 “지난 1일 조현이 ‘용루각’ 인터뷰를 마친 뒤 연습생으로부터 확진을 받았다고 연락을 받았다. 이후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받았고, 이 사실을 ‘용루각’ 측에 알렸다”며 “검사 받은 것과 결과를 모두 알렸는데도 홍보사 측에서 연락을 받은 게 없다고 한다. 너무 당황스럽다”며 “모바일 메시지로도 ‘결과 나왔냐’는 내용이 있다. 이게 무슨 뜻이겠느냐. 우리가 알렸으니 결과를 물어본 게 아니겠느냐”고 밝혔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 베리굿 조현 전문

안녕하세요 조현입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게 힘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응원의 글을 씁니다.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도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후 4시경 영화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여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 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써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기사보도 이후 많은 분들께서 건강은 괜찮나요,, 힘내세요라는 DM을 보내주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가슴이 아려왔습니다.

제가 지금 많은 분들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에 지쳐계실 의료진 분들께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의료진 분들을 포함해 현재 병원에 계신 분들,, 격리 중이신 분들께서 건강하실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 하루 빨리 코로나19 종식을 이뤄낼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모두 함께 극복합시다, 아자아자!! 파이팅!!!!!!!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