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트롯 전국체전', '나는 트로트가 좋아요' MV 200만 돌파…첫방부터 핫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첫 방송을 앞둔 KBS2 ‘트롯 전국체전’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5일 160분 특별편성을 확정한 ‘트롯 전국체전’은 밤 9시 15분부터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트롯 전국체전’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뮤직비디오는 각종 SNS와 유튜브 채널 도합 200만 뷰 이상을 기록, 프로그램을 향한 대중의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특히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0일 만에 ‘트롯 전국체전’ 공식 페이스북에서만 조회수 100만 이상을 돌파한 바 있으며, 이로써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첫 방송을 통해 ‘트롯 전국체전’은 87개 팀의 개성 넘치는 무대는 물론, 전국 8개 지역 대표 감독으로 변신한 고두심과 주현미, 설운도, 남진, 조항조, 김수희, 김범룡, 김연자의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조언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코치진 신유와 홍경민,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송가인,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 해밍턴, 응원단장 임하룡은 트로트 새싹 양성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안방극장에 함께 즐기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트롯 전국체전’은 5일부터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트로트 세계를 안내할 계획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KBS2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