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1박2일` 말똥성게 VS 포항초, 요리대결…우승팀은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각양각색 요리 스타일을 보여준 ‘1박 2일’ 멤버들의 신메뉴가 공개된다.

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퐝타스틱 요리왕 특집’ 두 번째 이야기로, 멤버들이 직접 획득한 포항의 제철 특산물 말똥성게와 포항초를 사용한 요리 대결이 그려질 예정이다.

‘역부족 팀(김종민, 문세윤, 김선호)’과 ‘덜부족 팀(연정훈, 딘딘, 라비)’은 각자의 재료가 더 낫다며 끊임없이 서로를 견제하는가 하면 상대 팀의 메뉴 소개에 시큰둥하게 반응하는 등 시작 전부터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인다.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후에는 멘붕에 빠져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라비, 자신만의 요리 철학을 선보인 김종민, 시종일관 침착함을 유지하는 연정훈 등 여섯 멤버들이 6인 6색 요리 스타일을 보여주며 뜨거운 승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승리의 영광을 누리게 될 팀은 포항까지 와준 히든 심사위원의 투표로 결정된다고 해 시선을 모은다. 멤버들은 각자 힘으로 완성한 메뉴에 크나큰 자부심을 보이며 서로 승리를 확신하지만, 심사 도중 혹평이 터져 나오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한입 맛보자마자 곡소리와 함께 “뱉어도 되냐”라고 묻는 리액션이 등장,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그런가 하면 심사위원들의 ‘따봉’까지 받으며 극찬을 부른 메뉴도 있다고 해, 희비가 극명히 엇갈린 이들의 승부에 시선이 집중된다.

시식과 동시에 경악을 불러일으킨 요리의 정체는 무엇일지, 박빙의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하며 ‘요리왕’에 등극하는 주인공은 어느 팀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섯 남자가 보여줄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의 현장은 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