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제2의 송가인 누구?…김연지·송하예→걸그룹 멤버, '미스트롯2'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역 가수부터 배우까지
'미스트롯2' 도전장
참가자 프로필 공개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텐아시아

/사진= TV조선 '미스트롯2' 참가자 프로필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5일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최종 참가자들의 사진과, 이름, 나이, 직업 등이 포함된 프로필이 온라인 상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스트롯2'의 최종 참가자들 가운데는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타들도 대거 포함됐다.

그룹 씨야로 활동한 가수 김연지부터 나비, 송하예, 허찬미, 걸그룹 CLC 멤버 손, 전(前) 모모랜드 멤버 태하, 전 클레오 멤버 채은정, 영지 등이 있다. 배우 오승은, 방송인 강예빈, 박슬기, 뮤지컬 배우 출신 김사은도 이름을 올렸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트롯 열풍'을 이끈 TV조선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 시즌 화제의 중심으로 우뚝 섰던 만큼 이번 시즌도 다양한 참가자들이 화려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심사위원에는 가수 장윤정, 작곡가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방송인붐, 장영란 등 지난 시즌 함께했던 마스터들과 더불어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그리고 박선주와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 등 새로운 마스터 군단이 출격 대기 중이다.

앞서 제작진은 "실력과 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의 합격을 향한 절실함과 마스터들의 다양한 반응들이 뒤섞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과 웃음, 공감이 터져 나올 전망"이라며 "누군가는 붙고, 누군가는 떨어지는 서바이벌만의 쫄깃한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미스트롯2'를 기대해달라"고 말한 바 있다.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