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주접떨지 마" BJ 철구 두둔한 외질혜의 사과 "이간질로 확신했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BJ 철구의 아내이자 인터넷 방송인 외질혜가 남편의 언행을 두둔한 것에 사과했다.

외질혜는 지난 5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당시 오빠(BJ 철구)와 동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그 사실을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 방송 상황을 채팅으로만 알 수 있는 상황이었다. 그 후 몇몇 시청자들이 사건을 말해줬고 다른 시청자들은 선동당하지 말라는 채팅이 올라와 이간질로 확신해 그 발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아프리마TV 생방송에서는 BJ 철구가 코미디언 故 박지선을 모독하는 발언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외질혜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주접떨지 마라” “어차피 잠잠해질 것” “방송 정지 먹으면 휴방하면 된다” 등의 BJ 철구를 두둔하는 발언으로 재차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끝으로 외질혜는 “방송 중이라서 앞뒤 상황을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 방송 중에는 많은 이간질러가 존재한다. 그래서 이간질이라고 확신했다”며 “내 발언으로 불쾌했을 모든 분께 대단히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외질혜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bj 외질혜 입니다.
다름이 아닌 이번 기사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해당 기사의 사건에 대해 상황을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당시 오빠와 동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그 사실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였습니다.

방송 상황을 채팅으로만 알 수 있는 상황이었고 그 후 몇몇 시청자분들이 사건을 말해주셨고 다른 시청자분들은 억까이며 선동당하지 말라는 채팅이 올라와 이간질러로 확신하여 그 발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다 하여 제가 한 발언에 대해 잘못이 없다는 것이 아닌 우선은 상황 설명을 드려야 할거 같아 말씀드립니다.

방송 중이라 앞뒤 상황을 정확히 알지 못하였고 방송 중에는 많은 이간질러가 존재하기에 이간질러로 확신하여 발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기사를 보시고 상황을 알고 난 후에 발언을 하였다고 생각하시어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저의 발언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pur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