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불붙는 OTT 시장

    삼성카드 "31일까지 넷플릭스 결제시 3000원 캐시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넷플릭스와 멜론에서 삼성카드로 건별 3000원 이상 최초 결제시 3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0.12.29 tack@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웨이브에서는 삼성카드로 정기 결제 이용권 첫 결제 시, 2회차 이용금액에 3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왓챠와 FLO에서 삼성카드로 정기 결제 이용권을 첫 결제하면 첫 달 이용료의 3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삼성카드로 SSG닷컴 누적 이용 금액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테슬라 모델3'를 제공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공차 블랙밀크티 펄' 모바일 쿠폰을 각 1000개씩 총 2000명에게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tack@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