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임영웅, 子 디스랩 고민 사연에 "정동원, 랩에 빠졌다" ('사랑의 콜센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임영웅이 정동원이 랩에 빠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5일에 방송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고민해결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가 TOP6와 함께 무대를 준비했다.

이날 정동원, 오은영이 파트너로 함께했다. 두 사람은 디스랩을 연습하는 10살 아들 때문에 고민이라는 팬의 사연을 해결했다. 임영웅은 "요새 동원이도 랩에 빠졌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이찬원은 "그래도 동원이는 랩을 건전하게 배웠다. 디스랩은 하지 않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연자는 "아이가 디스랩을 할 때 가족 디스랩을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오은영은 "사람은 누구나 희로애락이 있다.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게 더 문제가 될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이가 랩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진심을 다해 조언했다.

이날 정동원과 오은영은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열창했다. 오은영은 "정동원만 믿겠다"라며 함께 무대에 나섰다. 오은영은 평소 보여줬던 모습과 달리 무대위에서 시원한 고음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