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수지 첫 솔로곡 2021년 버전, 카카오TV 독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3일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 콘서트 앞두고 선공개

이데일리

수지 ‘Yes No Maybe’ 댄스 티저. 카카오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 콘서트(이하 팬서트)를 앞둔 수지가 ‘Yes No Maybe’ 댄스 티저를 공개하며 레전드 무대를 예고,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카카오M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생중계하는 수지의 언택트 팬 콘서트(이하 팬서트) ‘수지: 어 템포’‘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카카오TV와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바로 수지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인 ‘Yes? No?’의 타이틀곡 ‘Yes No Maybe’를 2021년 버전으로 색다르게 담아낸 것. 수지는 노래와 안무는 물론 헤어스타일과 의상까지도 높은 관심을 받았던 Yes No Maybe를 2021년 버전으로 23일 팬서트에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의 홀로서기 첫 무대였던 Yes No Maybe에 대한 특별함과 지금까지도 해당 안무 연습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서트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수지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마련한 팬서트인 만큼, Yes No Maybe 외에도 각양각색의 콘셉트와 분위기가 담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10주년 토크와 노래, 퍼포먼스는 물론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공개까지 예고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