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인 갑질 폭로

'갑질 논란 사과' 아이린, 스크린 데뷔작 '더블패티' 2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블패티'(감독 백승환)가 신승호,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의 조화가 돋보이는 OST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블패티'는 힘내라는 말로는 위로가 되지 않던 고된 하루를 보낸 날,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 분)과 앵커지망생 현지(배주현)가 만나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아르바이트와 취업준비로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는 씨름유망주 우람과 앵커지망생 현지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작하는 '더블패티'의 예고편은 '늘 같은 하루하루, 어제 오늘 또 지나가'라는 공감 가는 가사의 잔잔한 배경음악이 더해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바쁘게 흘러간 하루의 끝에 현지가 일하는 수제 햄버거 가게를 찾은 우람이 마감 세일 중인 더블패티 1+1을 주문하며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소맥을 맛깔나게 만드는 현지의 모습, 입 찢어지게 햄버거를 먹는 우람의 모습은 '더블패티'만의 고열량 먹방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싱그러운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승호와 배주현은 예고편에 삽입된 OST 듀엣곡까지 직접 불러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예고편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살렸다.

'더블패티'는 영화 '첫잔처럼'으로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감독상을 수상, '창간호',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연출 백승환 감독의 신작이다.

'열여덟의 순간', '에이틴'에 출연하며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신승호가 고교 씨름왕 출신의 강우람 역을, 이번 작품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 배주현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앵커지망생 이현지 역을 맡아 호흡한다.

'더블패티'는 2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th, 판씨네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