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민아, 물먹은 듯 매끈한 피부결…미모 포텐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신민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신민아가 물먹은 듯 촉촉한 피부결을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신민아와 함께한 2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신민아는 어깨를 과감하게 드러낸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매끈한 피부결과 슬림한 어깨 라인을 자랑했다.

신민아는 촉촉한 피부에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레드 립을 연출해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머니투데이

배우 신민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신민아는 클로즈업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결점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결을 자랑했다.

신민아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섀도와 매트하게 입술에 밀착된 립스틱으로 매력을 뽐냈다.

머니투데이

배우 신민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민아는 가볍게 잔머리를 내린 스타일에 매끈한 드레스를 입은 화보에서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신민아의 피부결은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연출했다.

이는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니시로 건강한 글로우 피부 연출을 돕는다.

신민아의 립 메이크업은 '르 루즈 딥 벨벳' N27 루즈 앙퓨제 제품과 '르 로즈 퍼펙토' 립밤을 활용해 연출했다.

르 루즈 딥 벨벳은 풍부한 컬러감과 강렬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와 부드럽고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한 발림성과 밀착력이 장점이다.

또한 르 로즈 퍼펙토 립밤은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가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해 청순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한편 신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