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서울·부산시장 보궐 선거

오세훈 "서울시장 되면 올해 코로나 종식 위해 최선 다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통해 '코로나19와의 사투 1년을 맞은 오늘 오세훈의 다짐' 밝혀

아시아경제

오세훈 전 서울시장 (사진=아시아경제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4월 서울시장 보궐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서울시장이 되면 2021년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종식의 해로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오 전 시장은 20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서울시장이 되면 제일 먼저 코로나19 그 현장에 뛰어들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오 전 시장은 "오늘은 국내에서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나온 지 꼭 1년이 되는 날"이라며 "오늘 발표된 신규 확진자가 404명이나 되어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지만 지난 1년간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여온 의료진과 방역에 협조해 주신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서 야권 승리를 통해 문재인 정권 4년 동안 무너진 민주주의와 법치, 자유시장경제와 부동산, 공정과 상식의 가치를 재건하고 국민 통합을 이룰 수 있는 초석을 놓을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얘기했다.


마지막으로 오 전 시장은 "다시 뛰는 대한민국, 서울을 위해 저부터 신발끈을 다시 동여매겠다"고 다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