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眞황우림, '알라딘' 여주 비주얼로 무대 찢었다‥간발의 1표 차로 勝X진달래敗 ('미스트롯2')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미스트롯2'에서 황우림이 알라딘 비주얼로 등장하며 매혹적인 무대로 진의 자리를 지켰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 시즌2'에서 진 황우림이 신비로운 무대로 승리했다.

글로벌 트롯여제를 향한 데스매치가 시작된 가운데, 본선 2차 1:1 대결이 그려졌다. 아이돌 출신 황우림이 걸그룹다운 퍼포먼스와 완벽한 트로트 창법으로 댄스에 가창력, 미모까지 갖추며 우승후보로 급부상했다. 황우림은 정통 실력파 현역 트로트가수 진달래와 대결을 펼치게 됐다.

강력한 대결을 알린 가운데, 황우림은 먼저 진달래가 "자꾸 진 달랬는데, 진 가져가서 죄송하다"며 선공, 이어 "오늘도 진은 제거, 진 달래도 못 드린다"며 재치있게 도발했다.

먼저 황우림은 "퓨마 한 마리 끌고 왔다"면서 퓨마인형 모형과 함께 신비로운 알라딘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 이어 '쓰러집니다'란 곡으로 무대를 펼쳤다. 모두 홀리게 하는 춤선과 동작으로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펼쳤다.

하지만 정동원은 노래를 들으며 "음정이 낮다"고 예리하게 캐치했고, 이찬원도 "키를 올려야한다"며 인정,
마침 조영수도 "음정이 흔들린다"며 불안하게 바라봤다.

OSEN

황우림은 이내 음정을 다시 되찾으며 무대를 마무리했고, 뒷목과 쓰러지는 퍼포먼스까지 재치있게 무대를 완성했다. 모두 "엔딩맛집"이라며 웃음을 지었다. 급기야 김준수는 "이런 느낌으로 이미 데뷔하면 될 것 같다"며 완성형 무대라 했다.

진달래는 "나 뽑은 걸 후회하게 해줄 것, 난 진달래"라 말하며 '세월아'란 곡으로 정통 트로트 무대를 열었다. 박빙의 무대로 심사위원들을 패닉에 빠뜨렸다.

조영수는 "고뇌한 건 둘 다 못 했는데, 둘 다 아쉬운데 누가 덜 아쉬울까 싸움이었다"고 말해 두 사람을 당황시켰다.

그 동안 보여준 실력이 있기에 기대와는 못 미친 상황. 조영수는 황우림에 대해 "장점을 보여주기에는 애매한 선곡, 표현도 그렇게 됐다"고 했고, 진달래에 대해선 " 장점이라 생각해 너무 많이 꺾어, 꺾기에 치우쳐 노래가 길을 잃었다"고 혹평했다. 장민호도 진달래에 대해서 "꺾기는 새치같은 존재, 넘치기 직전이다"면서 "과해지면 노래에 독이될 것 같다"고 조언했다.

꽉찬 퍼포먼스와 진한 꺾기 중에서 누가 이길지 궁금증을 남긴 가운데, 황우림이 6:5 한 표차로 승리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스트롯2'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