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인터넷가입, 티비(IPTV) 설치 당일 현금 사은품 지원 ‘인터넷비교사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오후 4시 이전 설치 건을 대상으로 설치 당일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관에 가기 어려워지면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갈망이 VOD, OTT를 비롯해 인터넷티비(IPTV)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OTT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넷플릭스는 지난해 코로나19 이슈로 급격히 성장했고, 국내 서비스인 왓챠와 웨이브(wavve), 시즌(Seezn), 티빙(TVING) 등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초고속 인터넷 및 IPTV 결합상품 가입 신청 문의가 30% 이상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통신사들은 가입자 유치를 위해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KT올레, LG유플러스 및 헬로비전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월트 디즈니의 OTT 서비스 '디즈니플러스'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만약 자타공인 넷플릭스의 최대 경쟁자로 인정받는 디즈니플러스를 독점 제공할 경우 넷플릭스·어린이 교육 콘텐츠에서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LG유플러스, 헬로비전의 콘텐츠 경쟁력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초고속 인터넷 및 TV결합상품 가입의 주요 경로가 통신사 고객센터와 대리점 위주에서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비교사이트’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는 KT SK LG 등 국내 모든 통신사의 백메가, 오백메가 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결합 할인과 사은품 지급 혜택이 특징이다. 특히 통신사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비해 20% 많은 현금 사은품 지급 혜택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곳,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변경 현금지급’ 등으로 알려졌으며,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공식 승인을 받은 당현함은 경품고시제 가이드에 따라 인터넷TV 결합상품 가입 시 최대 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기존 이용하던 인터넷 약정 기간이 끝나면 신규 가입, 즉 통신사 변경 설치가 기존 통신사 재약정보다 많은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대표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 관계자는 “기존 이용하던 인터넷 약정 기간이 끝나면 신규 가입, 즉 통신사 변경 설치가 기존 통신사 재약정보다 많은 현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국내 모든 통신사 상품 가입이 가능하니 반드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통신사별 상품의 장단점과 휴대폰결합 할인, 현금사은품 등을 비교, 상담 받고 자신에 맞는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현재 4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인터넷가입 설치 전문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호평 위주의 인터넷설치 후기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당현함’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