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박슬기, 딸 돌 기념 남편 깜짝 감동+현물 선물에 "내가 졌어요, 내 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박슬기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박슬기가 남편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방송인 박슬기는 지난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랑질주의 #꼴뵈기싫음도주의"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내 사랑이 특별한 날 항상 '슬기 뭐 갖고 싶어요?' 하고 물어보면 저는 '편지요' 하고 대답했어요. 중고등학교 내리 서기를 한 내 사랑은 글을 정말 예쁘게 썼고 열 선물 부럽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결혼 후 뜸...? 아니, 거의 전무하다시피합니다. 그래서 그 받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제가 먼저 쓰기도 했지만 약간 협박조라 안 먹혔죠..."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번에도 제가 먼저 그간의 위로(같이 키운 아이지만 체력적으로 제가 불리하기 때문에 토닥임 받고 싶은 그런 앙탈의 상황)받고 싶은 마음에 먼저 영상편지를 제작했죠(스토리에 올릴게요)"라고 알렸다.

또한 박슬기는 "이틀 전 일하던 중 영상을 본 내 사랑은 눈물이 난다며 감동 하셨고 시간이 짧아 이성적으로 저에게 올 요런 감동 선물은 없다라고 생각했죠. 그치만 일부러 장모님 계실 때 티나게 돌잡이 전에 감동과 현물을 모두 잡은 선물을...하...제가 졌어요, 내 사랑"라고 밝혔다.

아울러 "애기 밥시간, 애기 잠재우는 법, 애기와 즐겁게 놀아주는 방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아빠는 내 사랑밖에 없다고 하셨죠? 제가 너무 당연해서 몰랐어요. 익숙함에 속아 감사함을 잊고 사는 제가 되지 않도록 내 사랑을 사랑하고 항상 응원할게요. 내 사랑도 1년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진짜 감사합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이 딸 돌을 기념해 마련한 선물에 행복해하고 있는 박슬기의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박슬기는 TV조선 '미스트롯2'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