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들과 술 마시던 70대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아들 '횡설수설'

댓글 5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이상학 기자 = 서울 노원구 한 가정집에서 아들과 술을 마시던 7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서울 노원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47분쯤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한 주택가에서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내용은 ‘옆집에서 사람이 죽었다’며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이 신고해달라고 소리를 지르고 있다는 것이다.

신고를 요청한 이는 아들 김모씨(47)로, 그는 전날 오후 자택이 있는 경기도 남양주에서 택시를 타고 아버지 김모씨(79) 집에 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집 화장실에서 옷이 벗겨진 채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숨진 아버지 김씨를 확인했다. 당시 집 안에서는 곳곳에서 피를 흘린 자국이 보였으며 깨진 소주병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아버지 김씨 집안으로 가기 전 집앞 거리에서 아들 김씨를 발견했다. 당시 아들 김씨의 얼굴과 양손, 바지 등 전신에 피가 묻은 흔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들 김씨는 경찰에 아버지와 술을 마시던 중 모르는 두 사람이 집안으로 들어왔으며, 그 중 한명이 아버지를 납치했고, 나머지 1명과 격투를 하던 중 아버지가 화장실에 죽어있었다고 진술했다.

또한 납치범이 자신의 휴대폰을 빼앗아가 이웃에게 신고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집안에서 경찰이 아들 김씨의 휴대전화에 전화했을 때 방안에서 휴대폰이 울렸던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현재 아들 김씨를 상대로 조사를 진행 중이지만, 아들은 범행을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수사결과 아들 김씨의 정신병 이력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pkb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