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32kg' 홍지민, 또 다이어트…"집청소 미루고 공복유산소, 갱년기 준비"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공복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다.

홍지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청소, 설거지 뒤로 하고 공복유산소 완료. 아 보람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민낯으로 유산소 운동을 마친 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볼살이 실종된 홍지민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홍지민은 "늘 운동이 젤 마지막이여서 쫒기면서 부족하게 했는데 우선으로 하니 더 좋다. 물론 집은 엉망"이라며 "그래도 운동해서 기분이 엄청 좋아져 즐겁게 또 집안일 한다"고 전했다.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갱년기 준비. 다이어트 식단. 단백질 챙겨먹기. 근육량 늘리기. 체지방 줄이기"라는 글도 덧붙였다.

한편 홍지민은 지난 2018년 32kg를 감량한 바 있다. 이후 요요 없이 몸매를 유지해온 그는 최근 6개월 다이어트를 선언, 다시 운동을 시작한 상태다.

다음은 홍지민 글 전문

집청소 설겆이 뒤로 하고 공복유산소 완료. 아 보람됩니다. 운동도 다이어트도 해보니 이것이 시간이 있어야 되네요. 하지만 운동을 우선으로 하는것이 더 좋은거 같아요. 늘 운동이 젤 마지막이여서 쫒기면서 부족하게 했는데 우선으로 하니 더 좋은데요 ㅋㅋㅋ 물론 집은 엉망. 그래두 운동해서 기분이가 엄청 좋아져서 즐겁게 또 집안일 합니다.

여러분 잘들 하고 계시지용? 혼자하면 작심삼일 함께하면 할수있다. 오늘도 긍정적으로 감사함으로 화이링입니당. 뭣이중헌디 몸건강 맘건강이 젤로 중요합니당. 아 운동 끝내니 세상이 아름다워보이네요 이래서 운동하나 봅니다 ㅎㅎ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갱년기 준비. 다이어트 식단. 단백질 챙겨먹기. 근육량 늘리기. 체지방 줄이기.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홍지민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