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설 선물] 정관장 황진단 "귀한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이번 설에도 언택트 명절이 예고되면서 면역력과 건강을 함께 선물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명절 선물로 단연 홍삼을 추천한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중 면역력을 대표하는 제품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12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료의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된 것만을 사용해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제조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 재배지 선정부터 토양 관리, 인삼 재배, 최종 제품 출하까지 총 8년의 시간이 걸린다. 이 기간에 290여 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정관장이 만든 프리미엄 환(丸) 제품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기한 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관장 홍삼과 귀한 전통 원료들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6년근 홍삼 중에서도 평균 20년 이상 경력의 홍삼 선별사가 엄선한 상위 2%의 지삼을 담았다.

장생(張生)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소나무를 모티브로 제작된 목재 케이스와 보자기 포장으로 제품 품격을 한층 높였다. ‘대환(大丸)’ 형태의 제형으로 섭취도 간편하다. 자가 복용 및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위해 3환짜리 포장부터 12환, 30환 포장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더욱 차별화된 고급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프레스티지급 제품인 ‘황진단 天’도 있다. 이 제품은 상위 0.5% 수준의 최고 등급 홍삼인 ‘천삼’과 뉴질랜드 청정 녹용 중에서도 최상급 부위인 ‘분골’만을 사용해 만든다.

[이투데이/안경무 기자(noglass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