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여성 태운 오토바이 타고 바다로 '질주'…SNS 스타 강제 추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현지A 기자]
머니투데이

해당 영상./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가 여성을 오토바이 뒤에 태운 채 바다로 뛰어들었다가 발리에서 쫓겨났다.

25일(현지시간) 모스코바타임즈에 따르면 세르게이 코센코는 지난해 12월 발리의 한 항구에서 수영복을 입은 여성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다 그대로 바다로 뛰어들었다. 코센코는 자신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화제가 됐다.

해당 영상을 접한 발리 주민들은 "해양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상황에서 생각 없이 쓰레기를 투척했다"며 반발했다. 현지 주민들의 항의가 이어지자 경찰은 환경법 위반 혐의로 수사에 들어갔다.

코센코는 "촬영 후 오토바이를 다시 끌어 올렸으며 아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활동의 일환이었다"고 해명했지만 주민들의 불만을 잠재우진 못했다.

그는 또 이번 달에 방역을 위한 집회 금지 명령에도 불구하고 50명이 참석한 파티를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 당국에 따르면 코센코는 지난해 10월 방문비자로 발리에 온 뒤 한 차례 비자를 연장했고 해당 비자로는 불가능한 상업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지난 24일 코센코는 "나는 발리를 사랑한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남기고 추방됐다.

김현지A 기자 local91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