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영화 제작 및 매니지먼트 엠씨엠씨-드라마 제작사 히든픽쳐스 뭉쳐 '스튜디오스카이' 출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튜디오스카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차세대 하이브리드형 스튜디오 스튜디오스카이가 출범했다.

스튜디오스카이는 영화, 드라마, OTT 등 다양한 콘텐츠 기획, 제작, 투자, 배급 및 매니지먼트를 운영하고 있는 종합 스튜디오이며, 영화 제작사 및 매니지먼트 엠씨엠씨, 드라마 제작사 히든픽쳐스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작으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타짜: 원 아이드 잭", "사라진밤", "양자물리학"과 드라마 "인형의 집," "파랑새의 집"이 있으며, 오는 2월 김향기 배우 주연의 영화 "아이"와 OTT형 숏폼 "괴기멘숀"이 개봉 예정이다. 또한 올해 또는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12월의 봄", "은밀하게 위대하게 2", OTT형 숏폼 "귀농요원" 등 다수의 기대작을 준비하며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스튜디오스카이 관계자는 "올해 드라마, 영화, 매니지먼트 사업부 간에 시너지와 1분기에 예정되어 있는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국내 콘텐츠 시장의 마켓리더로 자리 잡고 글로벌 OTT에 독점적 콘텐츠를 공급하는 글로벌 스튜디오로 도약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