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호반그룹 임직원봉사단, 설 맞아 1000만원 등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올해 첫 봉사활동

서초구내 저소득층 등 300여가구에 전달

헤럴드경제

호반그룹 임직원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단원들이 28일 서울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설맞이 행복 나눔 기금을 전달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호반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호반그룹은 임직원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올해 첫 봉사로 서울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설맞이 행복 나눔 기금 1000만원과 쌀 10㎏ 150포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기금과 쌀은 서초구 관내 저소득층과 홀몸어르신 300여가구에 전달된다. 기금은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했으며 쌀 150포는 호반건설이 아파트를 분양할 때 견본주택에서 화환대신 받은 ‘사랑의 쌀’이다.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는 기금으로 ‘굿윌스토어’에서 설맞이 행복 나눔 물품을 구매할 예정이다. 굿윌스토어는 기업이나 개인에게 기증받은 물품을 재가공해서 판매하는 장애인일터로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 직원의 월급으로 활용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호반사랑나눔이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행복한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