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ADT캡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신재은 ADT캡스 신재은 마케팅그룹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ADT캡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ADT캡스는 28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와 기대치를 기반으로 2021년을 이끌 주인공이자 활약이 가장 기대되는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총 24만여 명이 참여하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7년 연속 무인경비 서비스 대상을 수상했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의 핵심인 신속한 출동과 체계적인 관제, 사후관리(A/S) 등 보안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한편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올해 정보보안 1위 기업인 SK인포섹과의 합병을 통해 새로운 통합법인 출범을 앞두고 있는 ADT캡스는 기존 물리보안과 정보보안 산업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정보통신기술(New ICT)과 결합한 융합보안산업을 선도할 계획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기업으로서 혁신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