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탐앤탐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에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탐앤탐스가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이날 저녁 6시부터 약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탐앤탐스와 네이버가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꼰대라떼 △핸드드립커피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티요 코코아 오리지널 △20/21 윈터 텀블러 등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채널 '탐앤탐스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또 이날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한다. '홈카페 초보' 김재우가 직접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시연해 보면서 '커피는 어렵다'는 편견을 타파하고, 탐앤탐스가 알려주는 특별한 레시피 꿀팁까지 시청자들과 함께 배운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탐앤탐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최다 구매 고객 3명에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콜드브루 & 핸드드립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 뿐 아니라 라이브 방송 열혈 시청자들에게 주어지는 깜짝 선물도 준비돼 있다. 방송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탐탐라방 #탐탐김재우 해시태그를 달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화이트 그란데 머그가 증정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