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애라 “다시 태어나면 결혼 안 해” 폭탄 발언(금쪽같은 내새끼)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 신애라가 폭탄 발언을 했다.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부모의 이혼 후, 따로 생활 중인 엄마를 그리워하는 7살 딸 사연이 공개된다.

스튜디오에는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는 아빠가 등장한다. 금쪽이 아빠는 “이혼한 지 1년이 넘었는데 금쪽이가 아직도 따로 살고 있는 엄마를 찾는다”며 “또한 아빠가 없으면 분리 불안 증세까지 보인다”고 조심스럽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매일경제

‘금쪽같은 내새끼’ 신애라가 폭탄 발언을 했다. 사진=채널A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혼 후, 엄마 없이 지내는 금쪽이와 아빠의 아침 일상이 그려진다. 먼저 일어난 아빠는 물을 마시기 위해 침실에서 나온다. 곧이어 눈을 뜨자마자 곁에 아무도 없다는 걸 알게 된 금쪽이는 갑자기 엄마를 찾으면서 울음을 터뜨리기 시작한다. 금쪽이의 울음소리를 들은 아빠는 황급히 방으로 들어가 금쪽이를 달래줬고, 금쪽이는 아빠에게 안기고 나서야 겨우 진정한다.

한편, 아직 7살의 나이에도 밤 소변을 떼지 못한 금쪽이는 잘 시간이 되자 이불에 소변 실수를 할까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빠는 자다가 화장실에 가고 싶으면 깨우라며 금쪽이를 달래준다. 하지만, 금쪽이는 울면서 기저귀를 찾기 시작했고, 급기야 아빠를 때리기까지 한다.

이어 유치원에서는 부모님 얼굴 그리기 수업이 진행된다. 엄마, 아빠 이야기에 잔뜩 위축된 금쪽이는 주위 눈치를 살피며, 한 손으로 도화지를 가린 채 그림을 그린다. 금쪽이의 그림에서 엄마는 화려한 왕관을 쓰고 있고, 아빠는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모습이 보여진다. 해당 영상을 보던 오은영은 “엄마와 같이 살지 않는 것이 알려질까봐 고민하는 것 같다”며 그림을 통해 부모의 이혼 후, 금쪽이의 불안한 마음을 분석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다시 태어나면 현재 배우자와 결혼한다? 안 한다?’는 깜짝 주제로 이야기를 펼쳤다. 이에 신애라는 “다시 태어나면 결혼 안 한다”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천하의 오은영 박사도 이 질문에서 만큼은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