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슬의생' 99즈, 캠핑 떠난다…'슬기로운 캠핑생활', 3월 4일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유튜브 영상 캡쳐


[OSEN=장우영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2’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신원호 PD는 25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안녕하세요. 신원호 PD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를 시작했다.

신원호 PD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사랑해주시고 슬기로운 하드털이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에게 늘 감사드린다. 아울러 기나긴 시간 시즌2의 새로운 계절을 기다려주시는 마음들에도 진심 다해 감사드리고 감사드린다. 그 모든 분들에게 한 가지 고백드릴 것이 있어 키보드를 잡았다”고 방송 이유를 밝혔다.

신 PD는 “시즌1이 끝나고 8개월, 드라마가 끝났는데 집에는 왜 안들어오느냐는 가족들의 원성을 들으며 내가 드라마 연출인지 예능 PD인지 뮤직비디오 감독인지 모르게 바쁘게 살았다. 그래서 내 하드에는 근 석달 동안 외면 받아 온 어마어마한 용량의 새로운 이야기가 하나 있다. 처음엔 촬영 직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강화되면서 이런 시점에 보여드리는 건 예의가 아닌 듯 하여 미뤄뒀었다”고 말했다.

이어 “코 앞으로 다가온 시즌2 준비에 날이 갈수록 길어지는 하드털이와 생전 처음 찍어보는 뮤직비디오에 허덕이면서 미루게 됐고, 이후엔 나만 모른 척 하면 세상 아무도 모르게 묻히겠지 싶어 줄곧 외면했다. 하지만 도대체 방송 언제 나오냐는 구구즈 아이들의 해맑은 질문과 스태프들의 궁금증, 시청자들의 기다림이 있었다. 그래서 다음주 봉인해왔던 그 하드를 시원하게 털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신원호 PD는 ‘시즌2를 조금 더 수월하게 기다리시길 바라는 마음 프로젝트’라며 ‘슬기로운 캠핑생활’ 콘텐츠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는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이 캠핑을 떠나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이다. 신원호 PD는 ‘조금 시끄러운 캠핑 이야기’, ‘재미 없는 건 극혐’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오는 3월 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