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437918 1082021022666437918 06 0601001 6.2.6-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14307800000 related

'결별설' 함소원, ♥진화와 키스 사진 "지켜낼 것, 기다려달라" [전문]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진화와 이혼설에 휩싸였던 함소원이 입을 열었다.

26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함소원이 진화와 함께 다정하게 입을 맞추고 있다. 두 사람의 연인 시절 모습도 눈길을 끈다.

더불어 함소원은 남편 진화, 딸 혜정은 물론 시부모님까지 함께 모여 찍은 가족 사진도 공개했다.

함소원은 "우리는 너무 사랑하여 결혼하였습니다"라고 운을 떼며 "우리의 사랑 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 시선도 국경도 그 어떤 장애물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너무나 사랑했기에"라고 말했다.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같다"고 전한 함소원은 "저는 이 가정을 지켜낼 것입니다. 저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함소원은 최근 진화와 이혼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함소원은 이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그만, 제발 그만해주세요"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 함소원 인스타그램 전문.

#가족
우리는 너무나 사랑하여 결혼하였습니다

우리의 사랑 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 시선도 국경도 그 어떤 장애물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너무나 사랑했기에...
하지만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같습니다

저는 이 가정을 지켜낼 것입니다
저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함소원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전체 댓글 보기